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생활 정보

블랙프라이데이 보다 핫한 박싱데이

by vanlife 2019. 12. 4.
반응형

캐나다 박싱데이 

얼마 전 전세계적으로 큰 할인으로 대량의 재고를 털어내는 기업과 고객 모두 윈윈하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지났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핫딜을 놓쳤다고 아쉬워 마세요. 아직 올해 큰 할인 행사가 하나 더 남아 있으니까요! 그건 바로 캐나다의 박싱데이. 

 

캐나다 박싱데이

 

* 박싱데이는 매년 12월 26일 크리스마스 다음날입니다 *

 

이는 많은 영연방 국가에서 성탄 연휴로 정하고 있으며, 과거에는 형편이 넉넉치 않은 사람들에게 선물을 기부하는 날이었으나, 최근에 와서는 소매상들이 물건 가격을 최대 90%까지 대폭 할인하여 판매해 소비자들이 원하던 물건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날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캐나다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가 지난 후에도 쇼핑의 재미는 연말까지 쭈욱 이어지며 때로는 블랙프라이데이에서 남은 재고를 또 한번 할인하는 등 더 큰 재미를 보기도 한답니다.

 

캐나다 박싱데이

박싱데이가 되면 캐나다 온갖 곳곳에서 세일 문구가 보이는데요 쇼핑 대목인 만큼 이 기간에는 대부분의 쇼핑몰이나 상점들이 연장 영업을 하기도 해요. 그리고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하는 프로모션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정신 단단히 차리고 물건을 찾아보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득템을 하는 경우도 있어 두둑한 총알 장전은 필수겠죠?

블랙프라이데이

 지난주에 끝나버린 블랙프라이데이 그리고 어제자로 지나버린 사이버먼데이 두 번의 기회에도 득템을 놓치셨다면 이제 3주 앞으로 다가온 캐나다 박싱데이를 노려보는 건 어떨까요? 캐나다 여행도 좋지만 온라인 구매도 대부분 가능하니 캐나다 직구 준비를 하시고 우리 12월 26일 모두 큰 재미 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