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쿠버 생활 정보

노스 밴쿠버 베이글 맛집, 베이글 샌드위치가 맛있는 Rosemary Rock Salt

by vanlife 2019. 10. 29.
반응형

밴쿠버 어느 빵집에 가나 베이글 메뉴는 있지만 "베이글 전문점"은 오히려 한국보다도 없는 것 같아요. 

제가 아는 한에서는 밴쿠버 유일한 베이글 전문점인 로즈마리 락솔트 베이글리를 소개합니다.

제가 여기를 알게된 건 밴쿠버 메인스트릿을 지나다가 밴쿠버 최고의 샌드위치 수상을 했다는 광고를 보고 오 한번은 꼭 가봐야지 했었어요. 마침 제가 살고 있는 노스 밴쿠버에도 이 매장이 있어 오늘에서야 가보았어요.

베이글 전문점이니 다른게 필요한가요. 일렬로 예쁘게 정리되어있는 베이글입니다.

메뉴판은 이러한데요. 

로즈마리락솔트 / 세서미 / 에브리띵 / 파피 / 시나몬 / 멀티그레인 / 플레인 / 레인보우

저는 이 중에서 매장 이름이기도 한 로즈마리 락솔트로 블랙퍼스트 베이글 중 Hastings Sunrise 를 선택했어요. 

더즌으로 묶음되어있는 베이글들. 엄청나게 포장 손님이 많은 거 같았어요.

주문 받는 곳 옆에는 이렇게 화덕에서 베이글을 굽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오븐이 아닌 화덕 베이글이라니 너무 신기했어요.

주문한 헤이스팅스 선라이즈 베이글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우선 베이글에 말그대로 로즈마리와 굵은 소름이 콕콕 박혀있는데 참 담백하면서도 새로웠어요. 그리고 샌드위치 안에 들어간 햄 치즈 그리고 신기하게 스크램블되어있는 계란이 엄청 조화로운게 참 만족스럽게 먹었네요.

다소 아쉬운 것은 9불 8천원대 베이글 샌드위치 치고는 사이즈가 작아서 좀 비싸게 느껴졌어요.

다음엔 베이글만 픽업해서 집에서 크림치즈 잔뜩에 훈제연어 올려서 셀프로 만들어 먹어야겠다 생각했네요!

 

Rosemary Rock Salt Bagelry 

Add - 1699 Lonsdale Ave, North Vancouver, BC V7M 2J5

Tel - 604 929 1817

 

댓글